강의하는 프로들, TED

수학과 스터디 진행중 

<모의기출풀이 스터디>를 함께하고 있습니다  


1)뭘 

고123 교육청 사관 평가원 기출을 최신순으로 

일주일에 3회분씩 4점(혹은 4점에 준하는) 문제를 전부 풀고 

서로 검사하고 오프에서 발표하는 스터디입니다.


2)언제 어디서 

월요일 밤 12시~새벽 2시

서초TOT학원 반포2관 혹은 반포4관

내신기간, 방학특강기간에는 휴강 등 유연하게 운영


3)온/오프

오프라인


4)시작과 끝

대략 수학비서에 570여 개의 기출이 있고 

지방교육청까지 포함하면 600여 개라고 생각되고, 

일주일에 3회씩 풀 때, 200주 이상이 소요되며, 

200주 동안 추가로 기출이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... 



제논의 역설에 의해 영원히 지속되는 스터디입니다.

시작하면 발을 뺄 수 없으니 심사숙고 후에 참여버튼을 누르시는 게...

얼추 계산해 봐도 휴강기간 고려하면 10년 정도 걸립니다.


5)결석 및 숙제부실 벌금

다음 주 스터디 간식 협찬하기(저는 크라운산도딸기맛 좋아합니다)


6)기타사항

저는 이번이 3트입니다. 이번에야말로 반드시 기출을 다 풀고 싶습니다.